세종시 맛집

세종 가성비 좋은 이도 갈비

세종라이프 2018. 4. 22. 00:00

​아침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안좋은 거기에 오존주의보까지 내려진 세종~

학교 행사 참석후에 낮잠을 늘어지게잔후 아이들과 고기를 먹기위해 고운동으로 향합니다. ~



오늘 하늘이 참 맑네요 ~

​Tmap으로 주소를 검색하니 뒷문으로 안내해주네요~

​지방선거를 앞두고 있어 포스팅 하기 민감해지네요 

나름 잘 가렸습니다. ㅋㅋ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정말 많습니다.

​이도갈비 3인분을 먼지 시켰는데 

1인분 200g 7,500원입니다. 

고기가 잡냄새도 없고 맛있습니다. ~

​된장찌개와 밥은 각 1,000원을 주고 주문이 가능하며 찌개양이 조금 아쉽네요 ^^


​가까운곳에 저렴한 맛집이 있어 좋네요 ^^

​또 한 가지 바로 앞에 전원주택 부지 옆 공원과 놀이터가 있는데 정말 좋습니다. ~

아이들과 산책과 놀이를 하고 나니 소화가 금방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