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세종 맛집 국민 닭갈비ㅡ조치원점

세종라이프 2018. 7. 6. 21:54


세종시 조치원읍 원조 번화가 고대와 홍대 인근에 있는 국민 닭갈비 집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TV에도 방영된 맛집인가봐요 ^^



입구에 메뉴가 잘 안내되어있네요


올 현금 계산시 할인이 되네요



테이블에 맛있게 조리하는 비법이 적혀있어요
뭐든지 조리법대로 만들어야 맛있다는

라면도 실제로 봉지 뒤에 있는 조리법대로 끓이면 가장 맛있답니다



한해 음식물 쓰레기 처리 비용이 조단위입니다ㅠㅠ

​이 통이 뭔지 궁금해서 열어보았어요~
두근 두근


나박지? 물김치 더라구요
매콤하고 시원해서 저는 세 번이나 리필했습니다. ^^(물과 물김치는 셀프에요~)



기본 반찬 세팅이구요
닭갈비의 꽃 쥬시쿨~(자매품 쿨피스~)



요건 강황?카레 가루라고 해야할까요?
고기에 찍어먹으면 맛나요~

​​​

​​​​​​
​​​​​​​​​​​​​​​​​​​​​​​​​​​​​​​​​​​​​​​​​​​​​​​​​​​​​​​​​​​​​​​​​​​​​​​​​​​​​​​​​​​​​​​​​​​​​​​​​​​​​​​​​​​​​​​​​​​​​​​​메뉴사진이 커서 한 눈에 보기 좋습니다. ^^
처음 가는 곳은 사진이 없으면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국민 닭갈비를 주문했구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조리를 직접하는 재미가 있네요
종업원 분이 타이밍 맞추어서 먹을떄가 되면 알려주시네요 ^^



어때요?? 먹음직 스럽죠?


이건 해물파전입니다.
바삭하고 소스에 찎어먹으니 꿀맛입니다.

아이들도 정말 잘 먹네요 ^^




저도 한 입 꿀꺽~~~



맛깔 스럽죠?
딱 보이는 사진의 맛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



떡 먼저 먹고
그다음 채소
그다음 직원분이 알려주신대로 고기를 먹었습니다.
카레 가루에 찍어서 한 입 꿀꺽~
맛납니다. ^^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




바닥까지 싹싹 먹었다는 ^^
시간이 촉박하여 볶음밥을 못먹은게 아쉬웠지만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서 한 번 오신 분들은 다시 찾을 것 같습니다^^



이건 영업 비밀 ㅋㅋ
통신보안~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