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세종시 어진동 맛집 중앙타운 오당골 순대국밥

세종라이프 2018. 7. 6. 22:20


오늘은 세종시 루어 낚시의 고수님께 햇무리교 에서 특강을 받고 허기진 배를 채우며 담소를 나누기 위해 어진동에 위치한 중앙타운 2층에 위치한 오당골 순대국밥에 왔습니다.


전에 몇 번 와본 곳인데~
저 처럼 국밥을 좋아하셔서 자주 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식사 시간이 지나서 가서인지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낚시를 하느라고 너무 허기가 져서...
사진도 못찍고 반찬을 집어 먹었다는 ㅠㅠ


요건 양념장과 들깨가루~
전 개인적으로 소금간?이 안되어서 나오는 국밥을 좋아합니다~

오당골 순대국은 딱 제 스타일이네요 ~
순대국밥에는 역시 양념장,매운양념, 들깨가루, 그리고 부추가 있어야한다는~~~

예전에 서울살때는 서대문에 있는 이모네 순대국 정말 자주 갔었는데 세종에서는 오당골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아 ... 말이 필요없습니다.
보통 고기에 오소리감투? 뭐 그런거에
뼈붙어있는 것이 있는데. 여긴 전혀 없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고기와 곱창? 종류가 전부고 국물도 정말 냄새 1도 없고 맛있습니다.

그래서 .. 정신을 차려보니...



뙇....



제가 빈 그릇을 올리면.... 그건...
정말 배가 고팠거나 정말 맛있을때 뿐 입니다. ^^
오늘은 후자네요 ^^

중앙타운 오늘자로 미니소도 오픈했다고 하네요 ~
미니소 들렸다가 오당골 순대국 한 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