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종 청사배터리 할인매장 후기

세종라이프 2018. 7. 24. 10:42


폭염이 지속되는 요즘
야외에 주차를 하는 경우 배터리가 오래된차는 방전이나 배터리 고장으로 시동이 안걸리는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긴급 출동을 통해 긴급 조치를
기사님께 교체를 해야하는지 계속써도 되는지 문의를 하였으나 처음 방전이라면 일단 써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조언을 해주시네요
일단 방전됐으니 시동걸고 30분 정도의 주행후 시동을 다시 걸어 보았으나 배터리가 완전 갔네요 ㅠㅠ

긴급출동 업체에서 배터리를 교체하면 정말 비쌉니다
대략 12만원 정도

카페에서 자동차 배터리로 검색후 세 곳 정도를 비교하여 청사배터리 할인점으로 결정했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전부 못온다고 하시는데

청사배터리할인점은 바로 오시네요^^


배터리 교체시간은 10분 정도이며,
교체후 시동 전후 전압 체크까지 해주십니다

폭염에 힘든 상황인데 배터리 비교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청사할인배터리로 연락주세요

제가 비교해보니 새 배터리 교체 업체중 가장 저렴하고 친절하고 정직하신 것 같습니다

01032553134
주소: 어진동 685번지 (청사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1층)
24시간 무료 출장이라고하네요
샵으로 직접 가시면 5000원 할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