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세종시 대평동 커피맛집 커피나후

세종라이프 2019. 1. 3. 10:55

​세종에서 커피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요 ~

정말 서울에서 먹었던 커피보다 맛있는 집을 찾았습니다. ~~~~


바로 3생 대림 편한세상 상가에 위치한 커피나후 인데요 ~


​원래 가게이름이 오후네시였는데 최근에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

사장님이 오후네시까지만 영업하신다는~~(4시 넘어서 영업하시는 날에는 영업중 팻말을 야근중으로 바꿔 놓으신다는^^)

최근에 상호명을 바꾸면서 영업시간을 5시까지로 바꾸셨다네요 ~

​커피 수업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

관심있는 분들은 전화해보세요 ^^(문의 전화번호는 사진에~)

​예전 간판인 오후네시 (커피공방)이 아직 있네요 

저 간판도 예뼜는데 말이죠^^

영업시간은 ​10시 반부터 오후 5시까지지만 손님이 있는 경우에는 조금 더 하신다고해요 

지난번에 영업시간 지나줄도 모르고...오후 6까지 수다 떨다가 왔다는....

​커피를 사장님이 직접 내려주시고 ~

저처럼 라떼에 우유양을 조절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장님께 말씀 주시면 시그니처 라떼를 만들어주십니다. ~

​각종 청과 에그타르트, 피칸파이,수제 샌드위치, 더치커피,사과주스를 팔구요~

​원두와 드립커피도 판매하시네요 ~

​에그타르트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



​더치커피 브랜딩(오후네시) 사셔서 우유에 타먹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라떼를 마실 수 있습니다. ^^

​이건 가격표~

맛있어서 깜놀 가격보고 또 깜놀~

맛있는데 가성비까지 좋습니다. ~

​각종 커피 용품들도 판매하시네요 ~

​아이들이랑 함께 갔던적이 있는데 사장님이 아이들 주라고 오레오도 챙겨주시네요 ㅠㅠ 감동~

​제가 좋아하는 시그니처 롸떼~(우유가 정량보다 10~20ml 더 들어가요)

세종 인생라떼로도 알려진 커피나후 커피 한 잔 어떠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