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시에 이사온지도 벌써 5년이 되었네요 

처음 이사와서 인근에 음식점을 찾기 힘들어 대전, 조치원, 청주 등을 다녔었는데 

그때 발견한 맛집 중 하나입니다. ~


제비8보쌈~


딸아이가 아직 어려서 간판을 보고 이렇게 읽더라구요 ~

그때 부터 우리 가족은 제비8보쌈 가자 ~ 라고 합니다. ㅋㅋ


​모범 음식점인데 ~ 화분에 가려졌네요 ㅜㅜ

​가격이 정말 착하쥬~?

​주방이 오픈되어있어 믿음직 스럽네요 ~

​이건 보쌈 중자에요 ~

참고로 양이 많지는 않은 편인데 맛은 정말 깔끔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육수는 칼칼해서 아이들이 못먹을 줄 알았는데 아이들도 정말 잘 먹습니다. ~

맛있다는걸 강조하기 위해 한장 더.. 

사실 실수로 두 장 올라갔어요 ㅠㅠ

​아드님 보쌈 스똬일~

​들깨 수제비는 제가 넘넘 좋아해서 올때마나 시키는 메뉴에요 ~

고운동에 위치한 자주가는 칼국수집은 들깨를 시키면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운데

제비8보쌈은 양도 푸짐하고 맛도 더 좋습니다. ~

칼국수도 칼칼하고 아이들도 잘 먹고 자꾸자꾸 생각 나는 맛이에요 ~

아직 안가보셨다면 ~

한 번쯤  가볼만한 식당입니다.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봉암길 135

전화번호 : 044-867-7263

영업시간: 11~21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