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시 맛집

세종시 종촌동 수퍼스테이크

세종라이프 2017. 6. 20. 09:58

​아들이 세종시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당

세종 몰리브 상가 6층에 위치한 슈퍼스테이크~

가격대비 푸짐하고 물고기 구경도 할 수 있으며, 영화관람까지 가능한 위치에 있는 세종시 식당~


​이건 기본 샐러드와 피클과 단무지~

​제가 자주 먹는 슈바인 스테이크~

10,900 / 300g / 독일산

주의사항은 비린내에 민감하신분들은 패쓰~

또는 주문시 이야기 하시면 고기를 썰어서 구워주신다고 합니다. 

저는 통으로 구워서 후추를 뿌려 먹기는 하지만 비린맛이 살짝 아쉬운 ? 하지만 가격대비 먹을만한 음식입니다. ^^

양도 푸짐하고 음식을 다 먹기 전까지 식지 않아서 좋네요 ^^

잘라놓으니 더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밥이 모자랄 것 같아 추가로 시켰답니다. 

​그릴드치킨 스테이크  7,900원 / 250g / 브라질산

치느님을 영접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부드럽고 촉촉한 닭다리살을 엄선하여

특제 시즈닝으로 불향 가득 구워냈습니다~(라고 메뉴에 적혀있네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이고 먹어본 메뉴중에는 맛있습니다. ~(강추)

​퍼스트클래스 비빔소면 / 6,000 / 국내산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며~ 양도 푸짐합니다. 


항상 대형 스크린에 m.net을 틀어놓아서 아이들이 그거 보느라 밥을 잘 안먹는다는 단점이 ㅋㅋ

세종 슈퍼스테이크 꿀팁~

wifi 비밀번호는 식당 전화번호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