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는 정말 춥죠?

세종시는 사람도 건물도 많이 늘어나서 예전처럼 세베리아라고 불릴정도는 아니지만 전국적으로 

북극기류의 영향으로 한파가 오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추운 날에 어떤 음식이 땡기시나요?


저희 가족은 짬뽕을 좋아해서 ~ (특히 불맛나는 짬뽕~)

최근에 뜨고 있는 고운동 화룡뚝배기 짬뽕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홍익 돈까스 맞은편에 위치해있으며 주차는 건물 뒷쪽 주택단지 쪽에 하시면됩니다. ^^

​한 눈에 보기에도 주방이 깔끔하고 ~

주방장님이 바쁘실텐데 인사도 해주시고 친절하시네요 ~

​주문시 직접 제조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린다는 안내문구~

저는 시간 걸려도 음식이 맛있는게  좋더라구요~

​짜장면 곱배기~ 

면발이 쫄깃하고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

저는 짜장에 고추가루를 넣어서 먹는데 고추가루는 테이블마다 있는 것이 아니고 

추가 반찬 코너에 가시면 준비되어있습니다. ~(포크, 아기숫가락등~)

​돼지짬뽕 곱배기~

매콤하고 국물도 진하고 좋은데 ~

처음 나온 짬뽕은 매운맛은 좋은데 간을 전혀 안하셨더라구요

그래서 말씀드렸더니 

바로 다시 만드셔서 주셨다는

음식 주문시 조리가 들어가는 구조라 그냥 간만 다시 해서 달라고 요청드렸는데... 

다시 만들어주시네요 ~ㅠㅠ

그래도 주방장님이 직접 나오셔서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

짠~ 다시 조리해서 나온 돼지짬뽕~

맛있습니다. ^^

보통 세종에서 짬뽕 먹을때는 이비가, 이종구, 시카고(이건 없어진것 같아요) 이렇게 자주 갔었는데요 

앞으로는 거리도 가깝고 맛도 있는 화룡정점.. 아니 화룡짬뽕을 자주 올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