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얼큰한 한우국밥이 먹고 싶은 날이면 자주 가는 장군면 한우장군입니다. 

위치는 장군면에 있으며, 세종시 첫마을에서 공주방면으로 가다보면 열융합? 지역난방공사 지나자 마자 대교천을 끼고 우회전 하셔서 1km정도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교천이 앞에 흐르고 있어 식사 후 산책이나 낚시를 즐기는 분들도 계시네요 

국밥 맛도 좋고 ~ 경치도 좋아 자주 가게 되네요 ~

정육부가 따로 있어 고기를 구매하신 후 식당에서 인당 상차림비를 내시면 맛있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


홀이 넓어서 단체 손님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항상 식사 시간을 피해서 가서 그런지 오늘은 사람이 없네요 ^^







한우장군 대표 음식 한우국밥입니다. 

가격이 무려 6,000원 청사 인근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가격이죠 ? 


3년전 처음 왔을때 보다 고기양이 적어진 것같은 느낌이 드는건 제가 배가 고파서 일까요 ? ^^

그래도 맛있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맛 

예전에 서울에서 살때 장암에 있는 우리나라 라는 국밥집이 있었는데 그 집과 맛이 비슷합니다. ~

그래도 굳이 평가 하자면 우리나라 소고기국밥이 조큼 더 진한 맛이랄까요?

식사 후에 입구쪽 앞에 있는 믹스 커피 한 잔 하면서 보는 가게앞 대교천 풍경은 일품입니다. ~


사장님 말씀으로는 밤에 메기 잡으러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하네요 


잠깐 강가에 구경 갔는데 산이 있어서 그런지 뱀이 있네요 ~

어찌나 수영을 잘하는지 수영해서 산으로 넘어 가는데 저보다 수영실력이 좋은듯 하네요 

혹시라도 물가에 가시는 분들은 뱀 조심하세요  



세종시 맛집, 세종 한우장군, 세종 한우국밥, 세종 국밥, 국밥 맛집, 세종라이프, 세종 정육식당, 소머리국밥, 장군면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