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이면 항상 아이와 여행을 가는데요 ~

오늘은 친한 가족과 함께 경남 고성에 있는 공룡세계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행사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그런지 원래 그런지 .. 주차장 진입부터 대기가 엄청 많았습니다~


어렵게 주차하고 일행과 조우한 후 ~

매표소를 지나 셔틀 버스를 기다립니다. ~

입장부터 버스로 아이들을 설레게 하네요 ~

버스 간격이 좀 길어서인지 사람이 많이 온 탓인지 셔틀 대기줄도 길었습니다. ~

고성공룡엑스포에서 인상적인 것은 행사장 주변 및 내부에서 파는 음식이 저렴했다는? 

보통 행사장에서는 비싸게 받는데 여긴 물도 천원 음식도 제값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실물 사이즈 까지는 아니더라도 공룡이 크게 전시되어있으니 아이들이 신기해합니다. ~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신기해 하네요 ^^

맥주캔으로 만든 공룡입니다. ~


회색옷 입은 남자분 찍으려는게 아니었는데 ... 저를 보고 환하게 웃으셔서 .. 

이메일이라도 알면 사진 보내드리고 싶네요 ^^

요즘 유행하는 스크린놀이 ~

프로젝터 화면에 영상을 틀도 공으로 물리적으로 맞추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

귀요미 공주님들 ~

알리에서 구매한 공주 드레스를 입고 있으니 정말 공주님들 같네요 ~^^

중간 중간 공룡 퍼레이드를 합니다~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같이 오랜시간 머물면서 하는 펴포먼스는 아니지만 아이들은 즐거워하네요 

퍼레이드를 보고 해안가 쪽으로 가서 아이들 바다 바람도 쐬고 돌도 줍고 ~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

야간에 하는 불꽃 놀이도 보고 싶었지만 ~ 

아이들이 피곤해 하여 ~ 사실은 어른들이 더 피곤해 하여 ~ 철수 ~

행사기간이 끝나도 전시장은 운영하는 것 같으니 ~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한 번쯤 가보시면 어떨까요 ? ^^

고성공룡세계엑스포, 공룡엑스포, 세종시 인근관광, 세종라이프, 공룡, 경남 볼거리 

댓글